주요업무
•
일본향 상품 기획
◦
일본 시장 분석으로 시장 진입 기회 발굴하여 신제품 가설 도출
◦
소비자 조사, 온/오프라인 시장 조사를 통해 신제품 가설 검증
◦
신제품 USP 수립 및 임상 설계
◦
온라인 상세페이지 기획 및 오프라인 집기 컨텐츠 기획
◦
제품 기획 및 ODM 사 제품 개발 의뢰 및 핸들링
◦
소비자, 내부 품평 취합 및 개선 인사이트 도출
◦
제품 개발 원가 통제 및 포장사양서, BOM 작성
◦
제품 개발 프로세스 각 스테이지에 필요한 마케팅, 유통 등 유관 부서 커뮤니케이션
자격요건
•
일상생활 이상 수준의 일본어 독해, 회화 가능
◦
큐텐, 라쿠텐 등 일본인들이 자주 사용하는 구매 플랫폼에서 무리 없이 독해 가능하고, 구매할 수 있는 수준
◦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에 대해 문의하고, 구매 여정에서 발생하는 의사소통에 무리가 없는 수준
•
B2C 상품 기획,마케팅,MD,PR 직무 중 1개 이상 경험 有
우대사항
•
화장품 상품 기획 직무 경험 有
•
시장조사 경험 有
안내사항
•
면접시 일본어 능력 검증을 위한 짧은 일본어 대화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