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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Founders, Who We are

더파운더즈 소개

NEXT No.1 Brand builder
17년 창업한 더파운더즈는 스킨케어 아누아, 반려동물용품 프로젝트21, 향수 유즈, 헤어케어 프롬랩스까지 4개의 소비재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해 평균 250% 이상 가파르게 성장 중입니다.
재무적 성과와 더불어 2022년 올리브영 어워즈 3개 부문(토너 1위, 토너패드 3위, 향수 3위)을 수상하였고, 2년 연속 일본 큐텐 플랫폼 1위 (2022, 2023 화장수 부문 1위)를 달성하며 국내외적으로 의미 있는 성장 중입니다. 특히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는 일본 아토코스메 하라주쿠 매장 월 매출 1위(23년 7월~12월), 북미 런칭 반년 만에 아마존 토너, 클렌징오일 카테고리 1위 기록 후 유지 등 국내외 온, 오프라인 플랫폼에서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더파운더즈는 여타 다른 스타트업과는 다르게 외부 투자 없이 독립적인 성장을 추구합니다. 회사의 고객 관점 철학을 온전히 담은 제품과 브랜드로, 국내외 온오프라인 다양한 채널에서 남다른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소비재 대기업(P&G, 로레알, 이랜드), 글로벌 IT 기업(구글, 하이퍼커넥트), VC, PE, 미디어 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의 탑탤런트들과 함께하는 130명 규모의 팀이 글로벌 No.1 Brand builder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미디어 속 더파운더즈
Brand Builder?
우리에게 브랜드는 오랫동안 고객 만족을 쌓아가는 고객 관점의 결정체입니다. 브랜드가 커갈수록 점점 더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게 하는 것이 더파운더즈의 목표입니다. 질 좋은 제품과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메시지로 저희 브랜드를 향한 고객의 만족감이 커지는 브랜드 성장을 추구합니다.

브랜드 소개

아누아

“keep things simple”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는 2019년 어성초 토너, 2020년 어성초 패드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후 1년 만에 2022 올리브영 어워즈를 수상했습니다. (토너 1위, 토너패드 3위) 2021년 해외 진출 이후 일본 K뷰티 카테고리 1위 등극하며 전체 매출 중 50% 가까이 해외로부터 끌어내고 있습니다. (Qoo10 화장수 카테고리 1위, 2022, 2023) 24년에는 K뷰티를 넘어 글로벌 스킨케어 대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프로젝트 21

“21살 까지 건강하게”
반려동물에게 100살을 의미하는 나이 21. ’프로젝트21’은 사랑하는 아이들이 21살까지 건강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한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고양이 선인장 정수기 크라우드펀딩을 시작으로 재구매율 90%, 매출 100억 규모로 많은 반려동물 집사들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유즈

”우리는 당신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향을 만듭니다”
유즈는 라이프 스타일 향 브랜드로, 행복한 순간을 더 자주, 더 오랫동안 기억하게 만드는 프래그런스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합니다. 2019년 런칭 이후 ‘승무원 향수’로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2022년 올리브영 어워즈 고체향수 부문 3위를 수상했습니다.

프롬랩스

“철저한 검증을 마친 더마케어 솔루션”
프롬랩스는 전문 임상 시험으로 구축된 데이터 분석 결과에 효과가 검증된 유효 성분을 더하여, 다양한 문제성 두피에 꼭 맞는 최적의 더마 케어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브랜드 런칭 6주만에 일매출 2천만원을 돌파하는 가파른 성장 폭을 보이고 있습니다.

우리가 브랜드를 만들어나가는 방식 브랜드 자산 플라이휠

더파운더즈 성공방정식: 브랜드자산 플라이휠
레드오션 속 시장 기회 포착과 공략 화장품, 향수 등 소비재 시장은 국내외 대기업을 포함해 수많은 기업이 경쟁하는 레드오션 시장입니다. 그만큼 고객에게 신뢰감을 주거나 감정선을 자극하는 요소 등이 빠르게 변화하며 언제나 또다른 새로운 기회가 생겨납니다. 우리는 고객 관점에서 기회를 찾아 기성 제품들 사이 틈을 공략해 성과로 증명합니다.
좋은 제품 경험을 통한 브랜드 자산 형성 경험이 좋지 않다면 과감히 판매하지 않는 것, 더파운더즈 브랜드 육성의 기본이자 첫번째 원칙입니다. 고객에게 기대 이상의 만족스러운 경험을 주며 다시 한 번 사고 싶은 제품, 주변에 추천하는 제품이 되어야 합니다. 우리 제품과 브랜드를 믿어주는 고객들이 많아야 광고, 홍보, 할인행사, 채널확장 등 새로운 마케팅 시도에서의 성공 확률도 높아집니다. 그리고 이는 브랜드가 다음 단계로 넘어갈 토대가 됩니다.
파트너 협업을 통한 고객접점 확장 우리의 제품과 브랜드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국내외 다양한 파트너와의 협업합니다. 파트너 협업의 핵심은 파트너와의 상호 성장을 통해 더 큰 사업 기회를 얻는 것입니다. 앞서 쌓아 놓은 브랜드자산은 충분한 실적을 만들어 줄 기초체력이 됩니다. 동시에 파트너가 주는 좋은 기회들은 더 많은 고객들에게 우리 제품을 인지시키고 경험시켜 결과적으로 브랜드 자산을 축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