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소개

1) 프로젝트 21 - 반려동물케어 브랜드

더파운더즈의 첫번째 브랜드 ‘프로젝트 21’은 반려동물이 오랫동안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돕기위해 탄생했습니다.
고양이의 습성을 고려해, 보다 편안하게 물을 마실 수 있도록 고안된 '선인장정수기'를 시작으로, 고양이가 외출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눕눕백', 합성첨가물을 제외하고 건강과 맛을 더 신경쓴 고양이 간식 '리얼스틱' 등 네이버쇼핑부문 1위를 차지한 여러 히트 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반려묘'를 위한 제품 뿐 아니라, '반려견'을 위한 제품까지 확장중입니다.
프로젝트 21 브랜드 스토리 바로가기
프로젝트 21 제품 상세보기

2) 아누아 - 스킨케어 브랜드

우리는 고객의 목소리를 끈질기게 추적하여 스킨케어의 각 단계에서 진정으로 필요한 '역할과 기능'이 무엇인지에 집중했습니다. 그 결과물로 클린 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를 만들었습니다.
'진정과 보습'에 중점을 둔 '어성초 토너', '저자극 각질제거'에 집중한 '어성초 스킨패드', '여드름 기능성케어'에 효과적인 '약산성 클렌징폼' 등 실제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특히 어성초 토너는 출시 1년만에 랄라블라 진정토너 부문 1위를 기록했으며, 해외 10여개 국가에 진출했습니다.
아누아의 2021년 핵심 목표는 제품라인 증대 및 수출국가 확대로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브랜드'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것입니다.
아누아 브랜드 스토리 바로가기
아누아 제품 상세보기

3) 유즈 - 라이프스타일 뷰티케어 브랜드

우리는 고객들이 기존의 대기업형 명품향수에서 만족할 수 없었던, 새로운 니즈에 집중했습니다. 인위적인 향이 아닌 '자연스러운 향', 누구에게나 동일한 향이 아닌 '나만의 맞춤 향'을 원하는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향수 브랜드 ‘유즈’를 탄생시켰습니다.
유즈는 고객 각자의 체취와 잘 어우러지는 은은한 향을 만듭니다.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네이버 고체 향수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현재는 액체향수, 디퓨저 등 다양한 제품라인으로의 확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유즈 브랜드 스토리 바로가기
유즈 제품 상세보기

4) 라베나 - 헤어케어 브랜드

우리는 미세먼지 증가 등 환경의 변화와, 염색/파마 등 스타일링의 증가로 고객들이 매일 사용하는 샴푸에서부터 '모발건강을 위한 데일리케어'를 원하는 수요가 급증함을 파악했습니다.
라베나는 현대인들의 건강한 두피와 머릿결을 위해 천연 원재료와 전문적인 기술력(Trichology)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샴푸, 트리트먼트 등을 판매합니다.
라베나는 국내/외 헤어 전문가 및 디자이너들과 꾸준히 협력하고, 끊임없이 고객의 피드백을 추적하여 건강한 모발을 위한 데일리케어제품라인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라베나 브랜드 스토리 바로가기
라베나 제품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