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 매니저

태그
경력

주요업무

주요 문의 채널 고객 대응 및 관련 업무 처리(유선,메일,챗팅 등)
CS 및 내부 프로세스 개선 및 서비스 품질 향상
고객 VOC 접수 및 클레임 데이터화, 내부 공유
주문, 발주/배송 체크(물류센터와 소통 등)

자격요건

유관 경험 1년 이상 보유한 분
채널별(전화, 상담톡, 홈페이지, 타 판매처 1:1 문의 및 이메일 등) 고객 문의 사항을 정확하고 친절하게 해결하는 업무가 가능한 분
팀원과 능동적으로 소통하고 협업 할 수 있는 분
CS 업무에 거부감이 없고 어려운 단어도 쉽게 풀어 설명이 가능한 분
notion,slack 등 Saas Tool 활용에 익숙한 분

우대사항

이커머스/스타트업 경력을 보유한 분
카페24, 이지어드민 경험을 보유한 분
다수 CS 경험을 보유한 분
스타트업 및 소비재, 뷰티업계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