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팀 팀장

태그
경력

주요업무

CX 팀 총괄 및 관련 지표 관리
고객 확보 및 유지를 위한 활동
VOC 리포트 및 체계화
적극적인 사업 확장 & 매출 신장 과정에서의 타팀과의 원활한 소통 및 지원
외부 환경/트랜드 변화 모니터링을 통한 인풋/인사이트 도출 및 커뮤니티 구축
팀원의 목표/동기/의욕관리, 장기근속 유도

자격요건

고객(케어)센터 실무 경력 6년 이상 보유한 분
팀 총괄 또는 선임자 경력 3년 이상 보유한 분
다양한 아이디어와 시도를 통한 고객경험 개선 기획이 가능한 분
고객 중심의 서비스 마인드 보유한 분
뛰어나고 섬세한 공감 및 상황 판단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빠르게 변화하는 스타트업 경험 보유한 분
노션,슬랙,구글시트등 글로벌 솔루션 사용 경험 보유한 분
기본 데이터 분석 및 유관 부서 협업 가능한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