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선택하고 경험하는 방식이 다른 밀레니얼 세대,

우리는 그 속에서 기회를 찾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밀레니얼 세대가 정보를 얻고 소통하는

미디어는 끊임없이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밀레니얼 세대는 한때 트렌디 하다고 좋아하던 것들을 금방 지루하다고 느끼기도 합니다. 

빠르게 변하는 정보 채널과 소비자 감도 속에서 B2C 브랜드 사업의 핵심은

자본력과 유통 네트워크가 아닌 소비자 인사이트에 기반한 기획력과 변화에

대한 빠른 학습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때문에 우리는 소비자와의 최접점에서
고민하며 크고 작은 변화들을 파악하는데 집중하며, 이를 통해 가치 있는 제품과 브랜드를 만들어 나갑니다.

Brand Builder for Millennials

jean-philippe-delberghe-75xPHEQBmvA-unsp

Potential Candidate

​더파운더즈 인재상

무제-1.png

스스로 동기부여하고

높은 목표에 도전하는

성장욕구를 가진 사람

​성장

과감한 실행으로

기한 내에 목표한

결과를 만들어내는 사람

실행

타인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해 더 좋은

아웃풋을 만드는 사람

커뮤니케이션

개인의 단기 성과 보다

팀과 조직의 성과를

더 중시하는 사람

ONE TEAM

​더파운더즈 사내복지

1년 이상 근무한 팀원 대상 매년 5일의 특별휴가

생일자 10만원 상품권 & 오후 반차

다양한 간식과 커피 무제한 제공

오메가3, 유산균, 종합영양제 제공

도서무제한 지원 및 개인의 성장을 위한

교육 전폭 지원

자사 제품 60% 할인

자율적인 근무 환경

​삶의 질 향상